공지
강아지 방문 애견훈련 ‘도고dog’, 무료 반려견 훈련교육 강의 투어 진행
강아지 방문 애견훈련 ‘도고dog’, 무료 반려견 훈련교육 강의 투어 진행
오세종 기자 입력: 2017.11.22 14:11:18
반려견 방문훈련업체인 ‘도고dog’가 반려견 훈련 교육을 주제로, 무료 전국 투어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고dog 고민성 대표는 “반려견과 보다 행복한 생활을 꿈꾸는 전국의 애견인들을 위해 이번 무료 전국 투어 강의를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애견훈련에 대해 관심은 있었지만, 구체적인 정보를 얻지 못했던 견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고dog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방문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보호자가 쉽게 할 수 있는 교육법, 반려견과 보호자의 교감을 극대화하는 교육법을 제공해 SNS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최근에는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하하랜드’에 출연, 분리불안증을 겪는 반려견을 효과적으로 훈육,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도고dog의 첫 무료 반려견 훈련 강의는 안산에서 진행됐다. 지난 11월 2일, 안산 더 퍼스트 클래스 파티하우스에서 개최됐으며, 반려동물의 건강 및 행동교정에 대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강의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선착순 선물증정 및 반려견 사료 제공 등 특별한 혜택도 주어졌다. 이 밖에 다과 및 음료제공, 번호표 추첨 이벤트 등도 준비돼 알찬 강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도고dog 고민성 대표는 “최근 잇따른 반려견 사고 이슈로 인해 애견훈련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전국 투어 강의가 보다 많은 견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모든 반려견과 견주가 행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고dog 및 반려견 방문교육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업체 측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종 기자 kanedevil@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